FAQ

  • 전체보기
  • 시설안내
  • 주차/교통
  • 멤버십
  • 이벤트
  • 앨리웨이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앨리웨이 광교 운영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 입니다. 매장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,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• 분실물 발생시 어디에 연락을 하면 되나요?

    분실물을 포함한 모든 고객 서비스는 컨시어지라운지에서 제공됩니다. 컨시어지 위치는 어라운드라이프 1층입니다.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-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안 서비스

    - 멤버십 가입 및 사은품 증정

    - 물품 보관 서비스

    - 물품 대여 서비스

      유모차, 휠체어, 캠핑체어, 피크닉매트, 피크닉가방, 우산, 보조배터리 등의 고객편의를 위한 물품을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. 이 외에도 애견 배변봉투나 여성위생용품, 기저귀 등의 일회용품도 구비하고 있으니, 필요하신 고객님은 언제든 컨시어지실로 와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(컨시어지 핫라인 031.215.2691)

  • 무료로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가요?

    주차장을 제외한 앨리웨이 광교 전체의 공용부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가족화장실이 따로 지정되어 있나요?

    가족화장실은 앨리키즈동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. 앨리키즈동 1층에서 상행 에스컬레이터 탑승 후에 내리시면 정면에 보입니다.

  • 유아휴게실은 어디에 있나요?

    유아 휴게실은 앨리키즈동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. 앨리키즈동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올라오시면 왼쪽에 바로 보입니다. 유아휴게실에는 수유실, 기저귀 교환대, 이유식 보관 냉장고, 전자레인지,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  • 안내서비스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안내를 포함한 모든 고객서비스는 컨시어지라운지에서 제공됩니다.  컨시어지 위치는 어라운드라이프 1층입니다.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-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안서비스

    -사은품 증정

    -물품 보관 서비스 

    -물품 대여 서비스

     유모차 , 휠체어 , 캠핑체어 , 피크닉매트 , 피크닉가방 , 우산  등의 고객편의를 위한  물품을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. 이 외에도 애견 배변봉투 등의 일회용품도 구비하고 있으니, 필요하신 고객님은 언제든 컨시어지실로 와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(컨시어지 핫라인 031.215.2691)

  • 물품 보관은 가능한가요? 물품을 내일 찾아가도 되나요?

    물품보관 장소는 어라운드라이프 1층 컨시어지 라운지에서 가능하며, 물품보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. 앨리웨이에서 구입한 품목 중 당일 영수증 지참 시 보관 가능하며, 식음료는 위생상 보관이 불가합니다. 



  • 애견동반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앨리웨이 광교에서는 예방접종이 완료된 반려동물에 한하여, 목줄착용 또는 케이지 동반시 반려동물의 입장이 가능합니다. (반입불가 견종 : 도사견, 아메리칸 핏불테리어,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, 스태퍼드셔 불테리어, 로트와일러, 도고 아르젠헨티노, 필라 브라질레이로, 잉글리쉬 불테리어 및 그 잡종의 개)

    헬로그라운드, 마슬 마켓에서는 목줄 착용, 시설 내부와 테라스에서는 반려동물을 안거나 케이지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. 각 매장별 입장에 관한 안내는 매장 입구 반려동물 입장표시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주차요금은 얼마인가요?

    기본 주차요금은 10분당 1,000원이 부과되며,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주차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※ 무료주차시간은 최초 30분이 포함된 시간입니다.

    ※ 1일 최대 할인은 4시간입니다.

  • 주차장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입차는 오전 6시30분부터 자정0시까지 가능하며, 출차는 24시간 가능합니다.